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00130 필리핀 세부 막탄 솔레아 리조트 3박5일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 4

by ♡이뚜♡ 2020. 2. 3.

자 4번째 날입니다.

 

11시에 리조트 체크 아웃을 해야해요~

 

안녕 솔레아~

 

로비 안녕
계단 안녕~
짐 다 싸고 신이 났습니다~

 

닭 의자를 타고 있습니다. 필리핀은 닭싸움을 즐겨 해서인지 닭 의자가 있네요~

 

오늘은 세부 시내 투어를 하고 쇼핑을 한다음에 저녁에 선택 관광을 신청한 마사지 2시간 짜리를 받은 다음 비행기를 타고 한국에 갈 예정입니다.

스톤마사지에 페이셜을 추가한 마사지는 인당 120달러이고 일반 오일 마사지는 인당 80달러 성장마사지는 인당 60달러입니다.

 

필리핀은 인구의 90퍼센트가 천주교인이이서인지 처음으로 들릴 곳은 막탄 성당입니다.

 

막탄 성당~

 

이곳은 의미있는 보물이 있는 곳인데요. 예전 세부에는 족장에게만 전해내려오는 전설이 있었는데 피부가 하얗고 몸에 금장을 두르고 갑옷을 입고 오는 사람이 오면 귀인이어서 환대하라는 전설이 있었습니다.

스페인의 항해사 마젤란이 세부를 발견해서 처음 왔을 때 귀인의 모습으로 방문하여 세부의 족장이 춤을 추며 환대하여 마젤란이 선물로 금으로 만들어진 아기예수를 선물하였는데 성당안에 그 아기예수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빨강 망토를 두른 아기 예수님

 

가는 날이 장날이던가요~ 미사를 지내고 있네요.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안에 들어갈 수 있다면 한손으로 아기예수 앞 유리에 한손을 대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우리는 들어갈 수가 없네요. 멀리서 합장을 하여 기도합니다.

 

또 다른 소원 비는 곳

옆에는 촛불이 켜져 있는 소원 비는 곳이 있는데 저 곳은 불이 꺼지려는 촛불을 지정한다음에 소원을 빌어야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로또 1등~ 빌어봅니다.

 

그 다음 스페인이 필리핀을 침투한 공원입니다.

이 곳의 족장은 라푸라푸인데 이곳에서 마젤란은 죽음을 당하게 됩니다.

 

역사 깊은 곳이군요
라푸라푸 동상

 

키가 140정도였다고 하는데 동상에서는 아주 커다랗고 상징화 된 느낌입니다.

 

이후 오삼불고기를 먹고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쇼핑센터는 사진이 없네요. 지루했나요 ㅋ

 

비행기 시간이 많이 남아서 마사지를 받으러 갑니다.

 

가운데 친구는 쑥스러운지 얼굴을 가렸네요
막탄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3시 30분 비행기인데 10시 30분에 도착하였네요 5시간은 기다려야 하네요 -_-;

 

줄이 기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화산과 우한 폐렴을 뚥고 세부 3박5일 여행이 끝났습니다.

세부 안녕~

 

3편이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

https://seotaiji-boys.tistory.com/6

 

20200129 필리핀 세부 막탄 솔레아 리조트 3박5일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 3

벌써 세부 여행 3일째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세부여행의 꽃 호핑투어를 하는 날입니다. 기대가 됩니다. 자 지프니를 타고 이동합시다 이곳에서 타는 사람 이름 나이를 적습니다. 하늘에서 보면 배들이 메뚜기를..

seotaiji-boys.tistory.com

 

댓글